리드톡 수강규정 및 상품정보
1. 수업 연기
① 회원님께서 부득이한 사유로 수업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수업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.
② 수업 연기는 다음과 같은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.
수업횟수
|
수업 연기 가능한 횟수
|
평일 주5회 수업
|
월3회
|
평일 주3회 수업
|
월2회
|
평일 주2회 수업
|
월1회
|
토요일 수업
|
연기 불가
|
③ 수업연기 신청은 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“[마이페이지] > [수업스케줄 및 연기신청]”의 수업 연기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.
▶ 수업연기신청 바로가기 ④ 당일 오후 수업의 연기는 오전11시59분까지 가능합니다. 당일 정오(12:00)부터는 수업 연기 버튼이 사라집니다.
당일 오전 수업(06:00~13:00)은 당일 새벽 1시59분까지 가능합니다. 당일 새벽 2시부터는 수업 연기 버튼이 사라집니다.
⑤ 토요일 수업은 연기가
불가하며, 부득이한 경우 ‘수강 기간 내 1회’ 보강 신청이 가능합니다. 토요일 새벽 1시 59분까지
[마이페이지] > [수업스케줄 및 연기신청] 메뉴에서 ‘보강 신청’ 버튼을
누르시면, 다음 영업일에 본사에서 보강 일정을 유선 안내 드립니다. 2. 수업 시간 변경
① 수업시간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[1:1문의] 또는 리드톡 고객센터(02-722-0505)를 통해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.
② 회원님께서 신청하신 수업시간 변경은 리드톡 매니저가 담당 강사의 수업스케줄을 확인 후 다음날 수업스케줄부터 변경 처리해 드립니다. 담당 강사의 수업스케줄 상 수업시간 변경이 어려울 경우 담당 강사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경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3. 담당 강사 변경
* 담당 강사를 바꾸고자 하는 경우에는 [1:1문의] 또는 리드톡 고객센터(02-722-0505)를 통해 강사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.
4. 재수강
* 수업 종료 당일까지 재수강 신청을 하여야만 담당 강사와 동일한 스케줄로 수업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습니다.
* 수업 종료일 이후에는 해당 스케줄이 다른 회원에게 배정될 수 있습니다.
5. 결석 처리
① 화상수업은 수업 시간 내 수강생이 화상 강의실에 입장하지 않을 경우 강사가 5분 이내에 문자 발송 후, 수업시간이 종료되면 "결석"으로 처리합니다(강사는 수업시간 동안 계속 화상강의실에 대기하므로 늦더라도 꼭 수업에 참석해 주세요).
② 컴퓨터, 인터넷 문제 등 회원 측의 과실로 인한 결석은 별도의 보충수업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 그 외 회사의 과실(회사 측 컴퓨터, 인터넷 문제, 강사 결근 포함)로 인해 제공되지 못한 수업은 해당 수업스케줄의 맨 마지막 다음 스케줄에 보충수업이 자동 배정됩니다.
③ 회원 측의 컴퓨터, 인터넷 문제 등 회원 개인 사정으로 인해 수업이 늦게 시작된 경우에도 뒤이어 예정된 수강생의 수업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수업은 예정된 시간에 종료됩니다.
6. 환불 규정
① 회원의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 리드톡은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와 리드톡 이용약관 제16조에 따라 학습비를 반환합니다.
② 학습비 반환기준 정리(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제2항 별표3 참조)
학습비 징수기간 |
반환 사유 발생일 |
반환 금액 |
1개월 이내 |
수업 시작 전 |
이미 낸 학습비 전액 |
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|
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액 |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|
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액 |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후 |
반환하지 아니함 |
1개월 초과 |
수업 시작 전 |
이미 낸 학습비 전액 |
수업 시작 후 |
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 (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)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|
* 기타 자세한 내용은 리드톡 이용약관을 참고하세요! ☞ 리드톡 이용약관 바로가기(링크)
|